자유게시판

제목

축제 행사 가수 "왕 " 조승구 2007식문화 대상.

닉네임
김정아
등록일
2007-12-29 03:03:58
조회수
4361
음식축제 단골손님 인기 폭발

2007 식문화를 빛낸 우수브랜드 대상


festivalnews, news@festivalnews.co.kr
등록일: 2007-12-28 오후 2:37:38


세계음식문화원(원장 양향자)과 식품환경신문이 공동주관하고 한국급식협회(회장 박홍자·정순석)가 후원한 ‘2007 식문화를 빛낸 우수브랜드’에서 올 한해 지역 특산물 축제 등에서 맹활약을 펼친 가수 조승구씨와 강민주씨가 각각 문화부문상을 받게 됐다.

또한 식문화를 빛낸 우수 업체로는 제너시스 BBQ, 그래미, 참이맛, 이야기가 있는 외식공간, 비빔반, 한성식품, 한산소곡주, GNS푸드가 각각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

양향자 세계음식문화원장은 “이름보다는 맛과 위생, 서비스가 좋은 업체들를 우수브랜드로 선정했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편집자



꽃바람 여인으로 유명한 조승구씨는 별다른 설명이 필요없는 전국구 가수다.

조승구씨는 지역 특산물 축제의 단골 초대가수로 지역주민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그의 대표곡인 ‘꽃바람 여인’은 지역축제 때면 언제나 열창되는 국민가요로 성장했다.

꽃바람 여인이후 그는 ‘내사랑’, ‘사랑의 꽃’ 등 주옥같은 곡을 잇따라 히트시키며 지역 황제가수로 추앙받고 있다.

이같은 인기로 조승구씨는 일주일의 반이상을 지방에 머무르고 있다.

지난해에만 해도 철원 남대천 다슬기 축제, 고창 해풍고추 축제, 삼호 무화과 축제, 노화 전복 축제, 연산 대추 축제, 보령호 친환경 농산물 축제, 풍기 인삼 축제 등 안다녀봄 축제가 없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조승구씨의 이같은 인기는 상복으로도 연결됐다.

1999년 itv 트로트부분 신인가수상을 수상한데 이어 2001년에는 한국 최고 연예 대상 트로트가수 발전상을 타기도 했다.

또한 2002년에는 itv 성인가용 베스트 30에서 1위에 등극했는가 하면 2007년에는 세계음식문화연구원의 홍보대사로 알찬 한해를 보내기도 했다.

조승구씨는 “무대가 먼 만큼 잠을잘 수 있는 시간이 거의 없다”며 “하지만 팬들이 원하는 만큼 어디든지 달려갈 준비가 되어 있다”며 환하게 웃었다.
출쳐=식품환경신문.
festivalnews의 전체기사보기

< 저작권자 © 연예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본 기사내용은 시연용 임시 자료이므로 본 사이트에 저작권이 없습니다.
작성일:2007-12-29 03:03:5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