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6시 30분, 오시아노 관광단지
브레이브걸스·울랄라세션 등 출연

 
 

브레이브걸스, 울랄라세션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하는 '2022 해남오시아노 뮤직콘서트'가 오는 27일 오후 6시 30분 오시아노 관광단지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에는 브레이브걸스와 울랄라 세션을 비롯해 소코도모, 김종서, 천명훈, 박혜신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해 관객들에게 낭만 가득한 밤을 선물할 예정이다.

화원면에 위치한 오시아노 관광단지 내에는 200여면에 이르는 오토캠핑 시설과 함께 레저체험장, 바닥분수, 잔디광장 등이 조성돼 있어 캠핑족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전남도는 26일부터 28일까지 오시아노관광단지내 오토캠핑리조트에서 캠핑카와 캠핑장비 등 캠핑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2022 전남 캠핑관광 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에는 JEEP 자동차, 현대자동차 등이 참여해 캠핑카, 카라반, 트레일러, SUV 등 레저차량이 전시된다. 또한 텐트, 캠핑 퍼니처, 취사도구, 위생용품 등 캠핑·차박 용품을 비롯해 피크닉매트 등 피크닉용품, 아웃도어, 감성소품, 푸드관 등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가 참여하는 다양한 캠핑 관련 용품이 전시된다. 이와 함께 26일에는 지역가수들의 다양한 공연이 전시, 체험, 공연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오시아노관광단지 내에는 한국관광공사에서 내년 완공을 목표로 4성급 리조트호텔 공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국도 77호선 해남 화원~신안 압해간 도로 공사가 본격 추진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해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