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광향우회 임원 설날 고향방문

재광향우회(회장 임원식)는 이번 설연휴를 맞아 향우들의 고향방문를 권장하고 귀경길에 고향농산물 많이 팔아주기 캠페인을 벌이기로 했다. 임원식회장은 향우들에게 연락해 고향특산품인 해남쌀, 고추, 배추 등의 농산물과 고향담배 구입으로 군행정과 지역경제에 도움이 돼 줄 것을 당부했다.

정광훈 송지 향우회장 아동문학상 수상

재광송지면 향우회 회장을 맡고 있는 정광훈(광주광역시 경제정책국장)씨는 평소 문학과 글쓰기에 대한 관심을 가져오면서 틈틈이 시를 써왔고 이번 아동문학상 수상과 더불어 정식으로 문단에 등단했다. 정광훈씨는 고교시절부터 일기를 써온 것과 광주시 공무원 문학동호회 회원활동 등이 많은 도움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병학 자문위원 불우시설 방문

해남군향우회 자문위원 박병학(도교육위원회 의장)씨는 설날을 맞아 해남희망원 및 불우시설 등을 방문해 원생들을 위로하고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양배<광주 객원기자>

계곡면향우회 신년교례회 안내

재경계곡면향우회는 신년교례회겸 회지발간을 위한 임시회의를 오는 23일 오후 5시 마포역 인근에 위치한 마포가든에서 가질 예정이다. 향우회 임원 및 각 부락 향우회·단체장·총무 등의 참석을 당부하고 있으며, 참석 시 부락별 향우 및 임원은 연락처, 회지원고 및 광고 등을 지참해줄 것도 당부하고 있다.(018-316-7283)

김용문향우 장남 태현군 서울대 합격

읍출신향우 김용문(평촌병원 원무과장 : 한림대 부속병원)씨의 장남 태현군이 금년도 입시에서 서울대 사회과학대학에 합격했다. 태현군은 면목고등학교를 우등졸업했다.

윤욱하<서울 객원기자>

부석순 향우 타계

보건학박사 부석순향우(읍출신 :대림약국 대표)가 지난 2일 오후1시 타계했다. 고부석순향우는 제14대 재경해남중·고등학교동창회장을 역임했으며 유족으로는 이연순 여사와 장남 재율(전주교육대 교수), 차남 성태(회사원), 삼남 경환(대재)씨와 자부 최승연씨가 있으며 금년 63세다. 장지는 천안공원묘지(02-533-3747)
저작권자 © 해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