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광주에사는 최영철입니다. 저는 이번일요일에 해남땅끝을 관광하였습니다. 저는 유공자이면서 장애인입니다. 땅끝전망대를 가기위해 모노레일을 탑승하여 올라가려고 탑승권을 구입하려고 매표소에가서 '유공자인데 할인않데는가요' 물어보니 '개인사업체라 않데는데요'하니 돈만원주면서 어른 2명 어린이 2명 이다하니 1만2천원하여 탑승권을 구입하여 모노레일을 탑승하면서 생각해 보아도 이해가 안가는점이 있었다. 한국모노레일(주)회사가 사용한곳은 개인땅이 아니고 국유지인데 유공자/장애인/노약자가 사용하는데 할인이 안돼는 것이 이해가 안간다. ------------------------------------------------------------------------------------------ 땅끝모노레일카는 땅끝을 찾는 관광객에게 국토순례 시발지인 땅끝의 아름다움을 더욱 생동감 있게 볼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고 장애인, 노약자 등이 땅끝 전망대까지 갈 수 없었던 많은 불편함을 해소 하고자 해남군과 한국모노레일(주)은 상호간 공동투자로 운영하는 모노레일운송사업인 땅끝모노레일카 설치 사업을 마무리하여 2005년 12월19일 오후2시에 개통식을 갖고 운행을 시작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게시물 댓글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닫기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게시물 댓글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닫기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