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매 당일 전석 매진 기록

 
 

특유의 부드러운 중저음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JK김동욱과 재즈파크빅밴드의 감미로운 재즈 공연 'COME TOGETHER 재즈파크빅밴드 with JK김동욱'이 오는 13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지는 가운데 예매 당일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JK김동욱은 MBC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 '신의 목소리' 등 각종 경연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허스키하면서도 풍부한 중저음의 목소리로 라이브의 진수를 선보인 가수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특히 재즈 오케스트라인 재즈파크빅밴드가 JK김동욱의 풍부한 음색을 받쳐줄 예정이다. 재즈파크빅밴드는 지난 2002년 결성됐으며 색소폰, 피아노, 드럼, 기타, 베이스, 트럼본, 트럼펫 등을 다루는 18명의 연주자들이 자유로우면서 화려한 하모니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깊이 있는 목소리로 관객을 매료시키는 재즈 보컬리스트 김혜미가 무대의 품격을 드높일 계획이다.

공연은 오는 13일 저녁 7시부터이며 티켓은 일반 군민 1만원, 학생 7000원이다. 예매는 지난 5일 오전 8시 40분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됐는데, 당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자세한 문의는 문화예술회관(530-5452)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해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