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순 군의원

 
 

해남군의회 김석순 의회운영위원장입니다.

올해 선거에서 다시 한번 저에게 재선의원으로 일하고 지역에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반기 의회운영위원장으로 일할 수 있도록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과 동료의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의회가 존재하는 이유는 군민의 마음을 헤아리고, 군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저는 '군민을 위한, 군민과 함께하는, 군민을 존중하는 의원'이 된다는 목표를 가지고 의원활동에 임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책상에 앉아 해결책을 찾기 보다는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지역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기울이고, 군민과의 소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의회운영위원장으로서 '투명한 의회, 신뢰받는 의회'라는 의정목표를 중심으로 동료의원님들과 함께 군민의 대변자로서 군민을 위해 일하는 선진 의회를 만들어 만들어나가 데 앞장서겠습니다.

저는 의회와 집행부는 군정을 이끌어가는 양축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오랜 기간 군수공백으로 인해 의회와 집행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사업들을 신속히 추진하지 못하여 많은 현안사업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집행부와 함께 협의와 토론을 통하여 현안사업들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고 대안을 찾는 협력적 역할을 수행하겠습니다.

특히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라는 통제적 업무와 역할 또한 충실히 수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임기동안 최선을 다하여 군민들의 대변인 역할을 할 것을 다짐하면서, 저를 이 자리에 있게 해주신 군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해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