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매 23일 8시 40분부터

 
 

인기 웹툰을 뮤지컬로 각색한 '위대한 캣츠비' 공연이 오는 8월 30일과 31일 이틀에 걸쳐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위대한 캣츠비는 '2005 대한민국만화대상', '독자만화대상', '오늘의우리만화상' 등 다양한 수상경력을 가진 인기 웹툰 강도하 작가 작품을 뮤지컬로 각색한 것이다. 영화를 능가하는 감각적인 화면 연출, 명대사 열전으로 불려도 손색이 없는 대사 등으로 대학로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또한 인기 탤런트 정태우와 뮤지컬 배우 조상웅이 출연해 군민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위대한 캣츠비는 사랑과 배신과 고통을 겪었던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 할 수밖에 없는 이야기다. 주요 내용은 달동네에 자리한 친구 하운두의 자취방에 얹혀사는 캣츠비가 어느 날 6년간 사귄 연인 페르수로부터 난데없이 청첩장을 받게 되고, 예상치 못한 이별에 괴로워하던 캣츠비 앞에 엉뚱하지만 맑고 순수한 선이 마술처럼 나타나며 이들이 그려내는 사랑과 이별을 담아냈다. 적당한 진중함과 트렌디한 감성은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어당기며 보는 이들을 위로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에피소드로 꾸며졌다.

예매는 오는 23일 오전 8시 40분부터 문화예술회관 1층 로비에서 선착순으로 예매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균일 5000원이다.

<해남문화예술회관 제공>

저작권자 © 해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