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산업 발전, 장학회 유치 등

 
 

서해근(민주평화당, 나선거구) 해남군의원이 지난 7일 농업유통 및 소득기반 조성에 기여한 공으로 화원농협(조합장 서정원)과 황산면 징의리(이장 김길도)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또한 지난 12월 31일에는 수산업 발전과 어업인 소득증대에 기여한 공으로 수산업협동조합 중앙회(회장 김임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와 함께 전문건설 해남군협의회(회장 임영우)로부터 계약제도의 투명성 확보와 견시시공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해남고등학교(교장 김춘권) 제2연산 장학회 유치와 관련한 업무협약을 맺는데 앞장서 공로패를 받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에 의해 각양각층에서 상을 받았다.

군의원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는 서 의원은 어족자원 보호를 위해 바다모래 채취 결의안을 발의해 채택했으며 배추와 고추 등 채소작물의 경쟁력 확보 등 농수산업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또한 행저사무조사를 통해 구조물 축조를 위한 견실시공과 수의계약제도의 공정성에 대해 군정질문을 하며 공정하고 형평성에 맞는 계약질서가 정착될 수 있도록 힘썼다. 해남고 제2연산 장학회 유치는 인성함양 프로그램 운영과 선행학생을 발굴해 매년 48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토록 했다.

서 의원은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대한민국 미래비전대상과 광주·전남 최고의정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해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