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목

어성초 농장

닉네임
김린
등록일
2007-12-27 14:29:36
조회수
4543
보광어성초 농장 소개

어성초!
공해와 스트레스에 찌들은 현대인의 건강을 지켜주는 신기한 식물로 알려지면서 어성초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국토의 남단 전남 보성의 벌교에 위치한 보광어성초 농장은 물좋고 공기맑은 고장으로 이름난 곳으로 전면에 벌교의 청정해변을 접한 황토흙 토질의 농장으로 무농약 무공해농법으로 신선한 어성초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체 농장에서 경작된 엄선된 원료로 특허 받은 저온발효공정으로 저온으로 5년간의 발효과정을 거쳐 만든 어성초발효엑기스를 기본으로 하여 다양한 건강에 좋은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정성과 청정지역에서 자란 어성초 원료, 특허공법에 의한 과학적인 제조방식을 고려 해볼 때 저희 제품이 다른 어떤 제품보다 효능이 뛰어남을 감히 자신합니다.

2차 대전 원폭으로 불바다가 된 히로시마 땅은 최소한 10년내에는 어떤 풀도 자라나지 못하는 불모지가 될 거라고 모든 과학자들이 예상했던 그 죽음의 땅에 이듬해 2월부터 새싹이 돋아 났는데 그 풀이 바로 어성초입니다. 어성초의 이러한 끈질긴 생명력으로 인해 세계 최장수 국가인 일본에서 어성초가 제1의 민약이 된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보광어성초는 일찍이 경험과 문헌을 통하여 이러한 어성초의 효능을 체득하고 오늘날과 같이 환경이 파괴되어 면역체계의 파괴로 인한 질병(아토피 여드름 간질환 숙취 비염 축농증…)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에게는 오직 어성초가 우리국민 건강을 지켜주는 최고의 건강초라는 인식하에 30여년전 농장을 열어 오직 어성초 한길 만을 걸으며 어성초 제품개발에 힘쓴 결과 오늘의 다양한 제품을 생산해 오고 있습니다. 보광어성초는 고객님과 함께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것을 목표로 앞으로 나아 가겠습니다.

((클릭)) ☞보광어성초 제품보기
작성일:2007-12-27 14:29:36 221.148.50.2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