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남자치
윤재갑 의원, 제20대 대선 승리 앞장민주당 선대위 해양수산정책위원장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에도 선정
노영수 기자  |  5536@h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11.16  14:12:38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구글
   
 

윤재갑(더불어민주당, 해남·완도·진도, 사진) 국회의원이 더불어민주당 제20대 대통령선거 선거대책위원회 해양수산정책위원장으로 선출됐다.

'대한민국 대전환 선거대책위원회'는 지난 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경기장 KSPO돔에서 출범식을 가졌다.

윤 의원은 민주당 대선 선대위에서 해양수산분야 정책개발을 총괄하며 이재명 대통령 후보의 승리에 앞장서게 됐다.

윤 의원은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로 시발된 수산물 안전성 확보 문제, 해운 재건을 통한 수산분야 국제경쟁력 강화, 소멸 위기에 놓인 어촌지역의 정주여건 개선 등 당면한 해양수산분야 정책과제의 해법을 마련하고 공약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윤 의원은 "차기 정부의 해양수산분야 해법과 비전 마련을 위해 막중한 책임감으로 해양수산정책위원장 활동에 나서겠다"며 "다양한 해양수산계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이를 정책에 적극 반영해 제20대 대선에서 압승을 견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윤 의원은 2021년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국수산산업총연합회는 지난 10일 올해 국정감사에서 수산업 발전과 어업인의 권익 보호에 앞장선 점을 높이 평가해 윤재갑 의원을 우수의원에 선정했다.

노영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전남 해남군 해남읍 홍교로54 3층 해남신문사 / TEL : 061-534-9171~5 / FAX : 061-534-9176
신문등록번호 : 전남-다-00004 |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민인기 | 청소년보호책임자 : 민인기
Copyright © 해남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to : hnews@hnews.co.kr
해남신문의 기사 등 모든 콘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복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