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동문들 한 자리에

재경 해남중^고동창회(회장 민경구) 체육대회가 지난달 28일 서울 대림동 소재 대림운동장에서 3백여 동문들이 모여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자리로 치러졌다.
해남중^고동창회에서도 김기종회장, 노수형 차기회장 등이 상경해 자리를 함께 했으며, 원로 선배동문들과 해남에서 올라온 동문들이 땀을 흘리며 우의를 다졌고 막걸리잔을 부딧치며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민경구회장은 해남인의 자존심과 해남중^고인의 자존심을 살려 해남의 발전과 동문들의 화합을 강조했다.

16.14회 모임 해남서 열려

해남중고등학교 16^14회 동창들로 서울의 해경회, 광주의 해광회 해남의 해우회 통합모임이 오는 5일 해남 유스호스텔에서 열리는데 해경회(회장 윤주랑)는 전날 전세버스편으로 내려갈 예정이다.
해우회(회장 손을용)주관으로 갖게되는 이번 모임은 19년째 한해도 거르지 않고 시행돼 다른 선후배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동기생 모임이라고 자랑하고 있는데 재경 향우들도 동감한다고.

해경회 정기총회 및 야유회

재경 해남중고 7^5회 동창회(회장 김채용) 모임인 해경회에서는 2002년도 정기총회겸 야유회를 1박2일로 설악산과 동해안으로 다녀왔다.
남^녀 회원 40여명이 참석했는데 신임회장 서길량, 부회장 이인배, 감사 이순석, 여성부회장 김옥단, 총무 김두진씨는 유임됐다.

재경화원면향우회 정기총회

재경화원면향우회(회장 홍정남)는 오는 12일 11시 우이동 사슴농장(02-993-4917)에서 향우회 정기총회를 갖는다.
윤욱하<서울 객원기자>
저작권자 © 해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