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산품 싸게 구입하고 할인쿠폰도
추석 앞두고 명품선물세트도 선봬

 
 

해남미소에서 9월 한 달간 농축산물을 구입하면 최대 1만원의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해남군 온라인 쇼핑몰인 해남미소는 해남에서 생산된 농수축산물과 가공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9월 한 달간 2~3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남미소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침체된 내수 소비촉진과 농축산물 소비 확대를 위해 추진하는 행사에 선정돼 '대한민국 농할(농축산물 할인)갑시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10개 자치단체만 선정됐다.

이에 따라 지난 1일부터 한 달간 해남미소 쇼핑몰에서 1차 농축산물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소비자에게 20%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주요품목은 쌀, 돼지고기, 감자, 마늘, 건고추, 과일 등이며 수산물은 9월 중순께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할인쿠폰은 1인당 최소 2000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지급된다.

할인쿠폰은 해남미소에서 상품을 결제한 후 7~8일 이내 한국간편결제진흥원(제로페이)에서 고객 핸드폰으로 모바일 상품권이 발송된다. 지급받은 쿠폰은 오는 10월 말까지 제로페이 농할쿠폰 사용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 지급시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에 대해서도 안내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해남미소는 추석을 앞두고 농수특산물 할인, 선물세트, 구매고객 경품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먼저 해남에서 생산된 농수축산물과 가공식품으로 매년 알찬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는 해남미소는 올해도 쌀, 잡곡, 고구마, 김, 미역, 멸치, 조청, 표고버섯, 차, 미숫가루, 누룽지 등 명품선물세트를 구성해 판매 중이다. 명품선물세트 1호는 10종에 3만5000원, 2호는 5만원에 판매되며 기존 가격에 약 15% 이상 할인된 가격이다.

또한 해남미소는 해남 쌀과 김장세트(절임배추+양념)를 명절 프리미엄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 세트는 10~20% 할인된 가격에 해남미소를 비롯해 SSG닷컴, 신세계몰, 이마트몰, 카카오쇼핑하기 등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가장 많은 상품을 구매하는 1~10위까지 10명의 해남미소 구매왕에게는 한우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11~20등에게는 낙지 10마리(대), 231~30등에게는 명품꾸러미 2호, 31~40등에게는 명품꾸러미 1호, 41~50등에게는 하앙가바쌀 3㎏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해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