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안내양 TV'에 잇단 소개
밤호박·뻘 전복 우수성 알려

▲ 가수 김정연 씨(오른쪽)와 유도 금메달리스트 김재엽 선수가 해남 뻘 전복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유튜브 캡처>
▲ 가수 김정연 씨(오른쪽)와 유도 금메달리스트 김재엽 선수가 해남 뻘 전복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유튜브 캡처>

유튜브채널 '국민안내양 TV'를 운영하는 가수 김정연 씨가 소비자들에게 해남 농수산물을 소개하며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국민안내양 TV는 KBS '6시 내고향'에서 10년간 시골버스를 타고 전국을 누비고 있는 가수 김정연 씨가 개설한 유튜브채널로 지역의 농수산물을 유명 연예인, 명사 등과 함께 소개하는 영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를 통해 지난 4월에는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착한 유튜버에게 주는 인플루언서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지난달 26일에는 가수 서지오 씨가 해남 밤호박을 소개했으며 최근에는 유도 금메달리스트 김재엽 선수와 해남 뻘 전복을 소개했다. 유명인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농수산물을 홍보하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유튜브 영상에는 명현관 군수도 전화통화로 깜짝 출연하며 해남과 해남 농수산물의 우수성과 홍보에 나섰으며 오중근 해남전복양식협회장도 해남 뻘 전복의 성분과 효능에 대해 설명했다.

국민안내양 TV의 해남 농수산물 관련 영상을 시청하려면 유튜브에서 국민안내양 TV를 검색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해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