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해남우리신협 업무제휴
해남사랑상품권과 연계 1석 2조

▲ (주)하나투어와 해남우리신협이 지난 11일 여행적금상품 출시와 관련한 업무제휴협약식을 가졌다.
▲ (주)하나투어와 해남우리신협이 지난 11일 여행적금상품 출시와 관련한 업무제휴협약식을 가졌다.

해남 방문의 해를 맞아 여행사와 지역금융기관이 손잡고 여행적금 상품을 내놓기로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여행적금 상품을 해남사랑상품권과 연계할 수 있도록 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주)하나투어와 해남우리신협은 지난 11일 해남우리신협에서 여행적금상품 출시와 관련한 업무제휴협약식을 가졌다.

하나투어와 해남우리신협은 업무협약을 통해 여행적금상품 출시와 관련해 서로가 보유한 금융서비스와 여행서비스를 교차해 제공하고 해남우리신협 고객전용 여행전문상담센터로 테마여행사(하나투어 공식인증예약센터)를 지정해 상품안내와 여행 관련 서비스에 나서기로 했다.

오는 3월부터 본격 출시되는 여행적금 상품에 가입하면 해남우리신협에서 최대 2.6%의 이율을 적용받을 수 있고 만기 후 해남사랑상품권을 사용해 하나투어 테마여행사를 통해 추가로 5~7%의 할인혜택을 통해 여행상품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 여행적금 만기 후 여행을 진행하지 않더라도 해남우리신협에서 제공한 이율만 적용받고 만기적금을 찾으면 된다.

테마여행사 성명진 대표(사진 왼쪽 두 번째)는 "코로나19 여파로 여행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취소 고객 모두 다시 여행을 갈 수 있는 잠재고객인 만큼 이번 여행적금 상품 출시를 통해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 많은 군민들이 큰 혜택을 받으면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해남우리신협 윤영선 이사장(사진 왼쪽 네 번째)은 "이번 여행적금 상품 출시를 계기로 하나투어와 함께 해남 방문의 해를 적극 홍보하고 해남투어 같은 좋은 여행상품도 개발해 국내 관광객 유치에 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해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