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각 해남사랑상품권 200만원
관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 예정

▲ (사)한국농업경영인 해남군연합회와 친환경연합회<아래쪽>가 지난달 27일과 26일 각각 해남사랑상품권 200만원을 해남군에 기탁했다.
▲ (사)한국농업경영인 해남군연합회와 친환경연합회<아래쪽>가 지난달 27일과 26일 각각 해남사랑상품권 200만원을 해남군에 기탁했다.
 
 

(사)한국농업경영인 해남군연합회(회장 민삼홍)와 친환경연합회(회장 김광수)가 이웃과 함께 나누는 행복을 전하고자 각각 해남군에 해남사랑상품권 200만원을 기탁했다.

농업경영인 해남군연합회는 지난달 27일 해남군에 해남사랑상품권 200만원을 기탁했으며 기탁된 상품권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땅끝해남희망더하기를 통해 군내 사회복지시설과 어려운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민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 및 사회공헌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친환경연합회도 지난달 26일 연말 함께 나누는 행복을 전하기 위해 해남사랑상품권 200만원을 해남군에 기탁했다. 친환경연합회는 다양한 친환경농법을 연구하고 전파해 친환경농업의 발전을 이끄는 단체이다.

김 회장은 "혼자 가면 빨리 가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갈 수 있다"며 "적은 금액이지만 나보다 남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으니 어려운 분들이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탁된 해남사랑상품권 200만원은 관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해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