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미소 선물세트 구성·판매

 
 

민족 고유의 명절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명절 선물을 우리지역 특산물로 하자는 목소리가 높다. 특히 농산물 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 농업인을 돕는 지역공동체는 물론 지역의 오랜 경기침체를 해소하기 위해 지역의 농산물을 지역에서 소비하는 로컬푸드 운동이 필요한 것.

해남군은 지역농산물 소비확대를 위해 추석 명절을 앞두고 해남의 명품 농수특산물로 구성된 고객 맞춤형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쌀, 찰보리, 참기름, 고사리, 미역 등 농수산물과 함께 홍삼, 무화과잼, 고구마말랭이 등 다양한 품목을 소포장 단위로 구성해 해남의 먹거리를 두루 맛볼 수 있다. 가격은 품목에 따라 3만5000원, 5만원, 8만원 세트로 준비됐으며 30개 이상 대량 주문시 맞춤형 구성도 가능하다.

또한 단일 품목으로 쌀, 잡곡, 김세트, 고급수제햄세트, 전복, 전통식품, 햇고구마, 등 해남미소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상품을 10~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군은 선물세트 판매 확대를 위해 추석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9월 6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 해남미소에서 가장 많은 해남 농수특산물을 구매한 소비자 50명에게 땅끝꾸러미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후기를 남긴 소비자 중 30명을 선발해 홍삼액을 선물하며 주문번호 무작위 추첨으로 100명의 고객에게 최고급 사은품(비스프리 반찬용기)을 증정한다.

해남미소 농수특산물은 해남미소(http://www.hnmiso.com, 080-859-1100)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쇼핑하기(해남미소 검색)를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해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