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일 접수, 서류·체력·면접

해남군이 환경미화원을 새롭게 채용한다. 군은 지난달 29일 '2019년도 제1회 해남군 환경미화원 채용 계획'을 공고했다.

이번에 채용하는 인원은 3명으로 환경정비 및 생활쓰레기 수거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군은 이번 환경미화원을 기간제근로자로 채용 후 3개월간의 근무성적평가에 따라 계약해지 또는 공무직(무기계약직)으로 전환을 검토하게 된다.

원서접수는 오는 8일과 9일(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틀간으로 해남군청 총무과로 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주민등록 등·초본, 기본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경력 및 자격증명서, 자격검증을 위한 정보 동의서를 총무과에 직접 제출해야 한다.

응시자격은 만 18세 이상 60세 미만인 자로 공고일 현재 해남군에 주민등록이 돼 있거나 공고일 이전까지 해남군에 주소지를 두고 있었던 기간을 모두 합산해 총 3년 이상인 자 등이다.

시험은 서류전형, 체력시험, 면접시험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14일 우슬경기장에서 윗몸일으키기, 제자리 멀리뛰기, 400m 달리기, 20m 왕복달리기 등을 실시한 후 종목별 기록순으로 점수를 부여받게 된다. 군은 체력시험에서 채용인원의 4배수를 합격시킨 후 오는 17일 예정된 면접시험에서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저작권자 © 해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