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까지 신청 접수

 
 

2019년 상반기 땅끝누리 늘찬배달 학습자 신청을 오는 14일까지 각 읍·면사무소와 해남군 평생학습관에서 접수한다.

땅끝누리 늘찬배달은 군민 10명 이상이 모여 수강하고자 하는 강좌를 신청하면 강사를 지원받는 사업으로 학교, 기관, 복지시설 등은 신청할 수 없다. 다만 학습 인원 10명이 충족되지 않은 마을이나 음악·국악 분야 등 10명 이상 강좌 운영이 어려운 과정은 신청서를 검토해 강좌 진행 여부를 판단하게 된다.

상반기 강좌는 2019년 1월 14일부터 5월 31일 동안 운영되며 기간 내에 최대 24시간의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강좌는 주 1회당 2시간씩 총 12주 동안 운영하는 형태이며 교육 장소는 신청자가 원하는 장소라면 어느 곳이나 가능하다. 단 강사의 사설 근무지나 개인 교습소, 시설관리자의 승인을 얻지 못한 마을회관·경로당 등의 공공시설은 제외된다.

신청 방법은 학습자 대표가 해남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강좌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학습자 명단과 함께 해남군 평생학습관에 직접 제출하면 된다.

모집 과정 이외의 다른 과정도 신청이 가능하지만 강사가 없을 시에는 개설되지 않는다.

자세한 정보나 문의는 평생교육지원팀(530-532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해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