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덕 군의원

 
 

이번 6·13지방선거에서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저에게 다시 한 번 지역과 군민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군민여러분께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8대 해남군의회는 당리당략을 떠나 오직 군민만 바라보며, 군민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협치와 소통의 장을 열어 의회가 본연의 의무를 다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군의회 부의장으로서 이순이 의장님을 잘 보좌하고, 동료의원님들의 개개인의 역량이 하나로 집결될 수 있도록 뒷받침하여 해남군의회가 대의기관으로서 집행기간에 감시와 견제의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고 군민행복시대와 지역발전을 위해 활기찬 의정활동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뒷받침을 하겠습니다.

해남군의회 개원 100여일 동안 군민과 현장소통을 중시한 의정활동으로 지역민들의 어려움을 청취하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특히 전남도와 도의회를 방문하여 '한해대책사업비' 6000만원, '문내면 상습침수지역 배수펌프장보수' 3억원, '다목적인양기설치' 13억원, '복합다기능 부잔교설치' 10억원 등 지역현안을 위한 지원을 지역도의원과 함께 김영록 도지사님께 건의하여 예산 확보에 힘을 보태는 노력과 동시에 군민들의 행복시대를 위해 해남군의회 전의원님과 함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계획은 더 많은 군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준비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화폐발행과 소상공인지원을 확대하고, '청소년 안심 귀가 100원 택시', '청소년 복합 문화센터 조성' 등 '아이 키우기 좋은 해남'을 위한 정책과 '6차산업 맞춤형 청년 강소농 육성', '청년창업 지원센터 설립' 등 '청년이 떠나지 않는 해남'을 만들기 위한 지원정책을 발굴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지속가능한 농업을 위해 모든 군민이 공감하는 '농민수당 제정'과 '산이·마산면 농기계 임대센터 건립' 등 농업·농촌에 힘이 되는 의정활동과 공약실천으로 희망이 있는 해남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해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