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촌문화재단 살구씨스튜디오가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고라니와 아이들의 호박학교' 2기수 그린우드캠프 참가 신청을 15일까지 접수한다.

이번 그린우드캠프는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이 함께 방학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기간은 7월 30일부터 8월 4일까지 5박 6일 동안 진행된다.

캠프는 해남읍 학동리 거인의 정원에서 운영된다. 프로그램으로는 목수와 함께 집 짓는 '트리하우스 짓기', 자연 요리 선생님에게 배우는 무공해 재료를 활용한 요리시간, 예술가와 어우러져 그림 그리기 등 자연과 함께 마음껏 놀아보는 농촌 생존체험 프로그램이 열릴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무공해 재배 채소를 이용해 직접 만들 수 있는 간식을 제공하고, 숙박이나 식사는 개인부담이다. 신청은 캠프 일정 전체 참여와 일일 참여로 나누어 접수하며 10가족을 모집한다. 초등학교 4학년 이상 참여를 권장하고 유아는 부모와 동반시 참여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오는 15일 자정까지이며 1차 참가자 발표는 23일에 공개된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그린우드캠프 담당자에게 메일(sasa da44@naver.com)로 신청하면 되고 자세한 문의는 '고라니와 아이들의 호박학교(533-3663, 010-3425-415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해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