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세자의 날 기념

▲ 지난 5일 해남세무서에서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가 열렸다. (앞줄 왼쪽 네 번째 사선환 대표, 가운데 윤현구 세무서장)
▲ 지난 5일 해남세무서에서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가 열렸다. (앞줄 왼쪽 네 번째 사선환 대표, 가운데 윤현구 세무서장)

해남세무서(서장 윤현구)는 지난 5일 제52회 납세자의 날 행사를 열고 모범납세자 4명과 세정협조자 1명에 대해 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서 주식회사 신흥전력(대표이사 사선환)이 국세청장 표창을 받았고, 해남뷰티스피부과의원(원장 하상근)과 해남김안과의원(원장 김봉현)이 각각 광주지방국세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주식회사 티젠 농업회사법인(대표 김종태)은 해남세무서장 표창을, 또 장흥산림조합 상무인 안성열 씨가 세정협조자 표창을 받았다.

국세청장 표창을 받은 신흥전력은 장흥에 있는 업체로 성실한 납세는 물론 장흥군인재육성장학회에 기금을 출연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해남뷰티스피부과의원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안면반점 무료시술은 물론 사랑의 결연사업에 참여하며, 성실한 납세로 세정발전에 이바지하고 있고 해남김안과의원은 지역사회 눈 건강을 위한 연구와 투명경영과 함께 납세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있다.

티젠 농업회사법인은 녹차 등 전문 제조회사로 역시 투명한 경영을 통해 납세의무를 다하고 있다.

모범 납세자로 선정된 곳은 2년에서 3년간 세무조사를 유예받고 모범납세자 전용 창구 이용 등 각종 혜택을 받게 된다.

저작권자 © 해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