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 단일면적 99세대로 구성

승원종합건설㈜이 오는 17일 해남읍 중심지에 고품격 프리미엄 임대아파트 '센트럴 팰리체'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해남읍 해리 347-2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센트럴 팰리체는 지하 2층, 지상 20층으로 선호도가 가장 높은 84㎡ 단일면적 99세대로 구성된다. 특히 전 세대 지하주차가 가능한 신개념 주상복합 아파트로 시공될 예정이다. 또한 지상 1~2층에는 상업시설 및 병원·학원 등 입주민의 원스톱라이프를 위한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승원종합건설 관계자는 "3베이 설계의 장점인 채광과 통풍 효과까지 극대화 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며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기 때문에 풍부한 일조량으로 관리비 절감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며 "프리미엄 임대아파트답게 안방과 거실에 시스템 에어컨, 안방 드레스룸을 비롯한 각방 붙박이장, 주방 팬트리, 현관 3연동 중문, 고출력 보일러, 욕실 바닥난방 등이 전부 무상시공으로 제공된다"고 말했다. 해남 센트럴 팰리체는 8년 장기민간임대아파트의 형태로 공급되며, 지역거주우선이나 청약통장 유무 등을 따지지 않고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접수가 가능하다.

계약 이후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고 취득세·재산세 등의 세금부담이 없으며, 입주 후 월임대료 없는 낮은 임대보증금으로 최대 8년까지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하다. 해남 센트럴 팰리체의 모델하우스는 해남읍 해리 271번지(해남 소방서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오는 17일 개관 예정이다. 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61-537-5335)로도 문의할 수 있다.

<승원종합건설 제공>

저작권자 © 해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