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천암 인라인마라톤대회 '접수중'

올해도 전국의 인라인동호인들이 해남을 찾아 시원한 갈대숲을 달린다.

제6회 땅끝 고천암 인라인마라톤대회가 오는 8월 10일 오전 9시 고천암 간척지 일대에서 열린다.

6회째를 맞는 인라인마라톤대회는 지난해 700여명이 참가했는데 환상의 고천암 코스와 해남의 관광지, 후한 인심에 매료된 참가자들은 이젠 단골이 돼 매년 해남을 찾고 있다. 특히 올해는 대회가 열릴지 불확실 했지만 전라남도 인라인스케이팅연합회 등 지난해 참가자들이 꼭 대회가 열렸으면 한다는 의사를 전달해 올 정도로 고천암 코스는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대회는 21㎞ 남여혼성팩, 21㎞ 청년부 일반경쟁(남녀), 21㎞ 장년부 일반경쟁(남녀), 12㎞ 남녀혼합 비경쟁 등 4부문으로 열리며 참가를 원하는 군민들은 오는 8월 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참가신청은 해남인라인카페(http://cafe.daum.net/HITCAFE)로 하면 되고 참가비는 부문별 경쟁은 3만원, 일반경쟁과 12㎞ 비경쟁 분야는 1만원이다.

대회 참가자들에게는 재해와 상해에 관한 보험이 가입되며 접수마감일 이후나 대회당일 접수하는 참가자는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이번 대회는 전라남도 인라인스케이팅연합회가 주최하고 전라남도 인라인스케이팅연합회와 해남군인라인스케이팅연합회가 주관한다. 전라남도와 해남군, 전라남도생활체육협의회, 해남군생활체육협의회, HITplus가 후원한다. 대회접수 010-7635-1321.

저작권자 © 해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